[뾰족가시]쿤칸칸의남자 텍본/다운



[뾰족가시]쿤칸칸의남자 텍본 입니다.

필요하시면 한번 이용해보세요.

[미스고]정령의피1,2-강추, [유수] Stay 시리즈, _수줍은여시_응큼한꼬마, [하얀버들] Email Bride, 담배를태우는연금술사1-196 등등이 있습니다.

[뾰족가시]쿤칸칸의남자 다운받는곳

[조나단] 내밥상 위 등푸른생선, [이지영]집착, 숙모교간(熟母交姦) 1-5, 테이밍으로+지존까지+1-186, 좀비시티S ~King of Zombie~, 사랑의미소(로건2)-린뱅크스

기교소녀는 상처받지 않아 12권, [miki]홍해류완, MC+게임+1-91, 블레이즈 아웃, 업타운+걸스+-+37, 나의친구 나의연인 – 추천

[니베] Take your time, [leefail]pale dawn, 방송의 제왕 001-114, 먼치킨의귀환1-169, 톱스타+이건우+1-57, 생각되로되는세상_애완동물가게

그분이 생각나는글이네..

삼성은 발열+자체적인 발적화 때문에 애플사용하던 사람들한텐 더 그럴걸
삼성은 레퍼런스가 더 어울림

제법 신박하네

BEST!

그러게요, 글쓴이분처럼 저도 어릴적 잘못된 결정으로 인해 애를 갖게 돼서

이혼하고 다시 재혼했는데 지금와선 이 아들을 왜 키우나 싶네요, 지금에

제 남편에 자식을 키우고 싶은데… 정말이지 모든걸 지우고 싶네요.

한번은 가족끼리 계곡에 놀러갔을때 아이를 익사시켜버릴까 라는 생각도 했었어요.

뭐 지난일이니까 상관없겠죠ㅎㅎ, 그래도 아직 아이를 지워버리고 싶은 마음은 남아있네요 ㅎㅎ

추천 113      반대 3

우르곳 돼지새끼

저런 방송을 애초에 못냇지 보슬가족부가 가많히있겟냐

무슨 실행이나오고 개소리를 하냐
어휴 조선족새끼 진짜 팩트에서도 밀리고 말귀도 못알아쳐먹어요
그 이전에 이정희가 한 말이나 검색좀 하고와라 씹새끼야 free tibet 개새끼야

[로그아웃]클라우드나인, [그냥파랑] sacer(사케르), [김윤희]잃어버린 너 그 이후, [단요한]염라의 신부, 대물로+태어나게+해주세요+1-116, [Bluediver]나가!!

아 그리고 원래 정치적 지도자에 대한 투표라는거 자체가
개인적으로 자신에게 가장 큰 효용가치를 가져올거같은 후보를 지지하는 방식이고.
그게 민주주의 정치지.

저 지지선언 자체가 문제는 아닌데, 왜 저게 문제처럼 이슈화되는진 모르겠네.

봤지만 존나 웃겨서 ㅊㅊ ㅋㅋㅋ

시 발 카카오열매를 주고 앉아잇네 ㅋㅋㅋㅋ

요즘 명절에 마술같은거 안보여주나 카퍼필드가 듣보잡취급을받네

게이들 ㅅㅅ할 때 저렇게 못함

센조이하고 젤떡칠하고 해야지

고로 주작

ㅋㅋㅋ 아 시밬ㅋㅋㅋㅋ

그 청소년도 게이가 되고…

이노래 리메이크 된게
시대를초월한마음

와진짜ㅄ새끼들ㅋㅋㅋ
우리옆에서보소있는동생이너보고뿜음ㅋㅋㅋ

야설치욕의여교사, 벨라 베일프린세스2, [일리리]기약, 당신들의 로맨스+허니허니, 권왕무적 15권, 귀여운악마[브룩하스팅]

9전단+1941++1-30, 천마지로(天魔之路)@siyoung(19N) -300(완), [시베리아] 매혹, 남자의 늪-레베카 플란더즈, [우주토깽]무제, 조폭계의후계자오빠의복수로남장하고학교가다

기관총보다는 가미가제비행기 ㅋㅋㅋ

사실 딸친다고 잡아가는것도 아님
겜하다 성적 충동이 일이서 아동 성범죄를 저지를지도 모른다고 잡아감
ㅋㅋㅋㅋ

소름돋네

아! 내가 첫 유개베를 보냈다!

무장색은 무기를 가지고있어야 사용가능한 패기다 병신아
고로 패왕색 + 용암이다

인터넷에 떠도는 게시물이 다 그렇듯 이것도 진위여부는 확실하지 않지. 애시당초 인터넷에 떠도는걸 의심없이 바로 믿는 놈이 문제다.
어찌 됬든 여긴 개드립넷 일단 즐기면 됨

진짜막플

이게 원곡인걸로 아는데 Nylon beat 의 Like a fool
S.E.S가 리메이크(?) 한걸로 암

어그로 성공했네 ㅋ

이건 브금이 살림ㅋㅋㅋㅋ

[뾰족가시]쿤칸칸의남자 텍본/다운

[뾰족가시]쿤칸칸의남자 txt

낯선열대, 거미줄, _매혹늘해랑__난호모가아니야_-jjang67890, 루즈벨의 성자(원제: 윈즈드림), [시엔] 1812년, 기억의 단상, 여교사+메리+번외1

[박하잎]부장님+왜+이러세요+完, 흑강의+마문수복사+01권, 존나먼치킨소설2, 베일속의 여인-자넷 데일리, 806호, 평범하게 빛나는 방법 1-188

카와EE ㅋㅋㅋ

진짜 ㅅㅂ 쓴소리 한번해주고 왔다

아주 좆되는거야 ㅋㅋㅋ 아무리 봐도 계속웃긴다

브금 퀼 지리겠다 ㅋㅋㅋ

헐ㅋㅋ게임 능욕쩌네

ㅋㅋㅋ 이게뭥ㅋ

아드리호카? 무슨뜻이냐?

뭔동물인지…안보여~

[레이니]김양의+로맨스, 최고의 축구선수로 만들어 드립니다 1-113, 술탄의여기사1, [파란오렌지]if, 노예가+된+애나+1-66+完@라닐슨생, 회귀해서+슈퍼리치+1-29@김종혁

댓글 남기기